개인정보 수집
홈 > 서비스소개
에어텔다이어리 서비스 소개

에어텔다이어리는 실제 여행의 현장에서부터 경험하고 느낀 것들을 그대로 서울 영업사무소로 가져가
고객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자
는 생각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러한 생각들이 ‘보라카이다이어리’라는 현지 사무실로부터 시작하여 서울의 ‘에어텔다이어리’의 개설까지 이어졌고,
지금의 ‘다이어리트래블’을 있게 했습니다.

다이어리 현지 사무실은 여행업계에서 흔히 말하는 직영 사무실과는 다릅니다.

여러 여행사가 한 사무실을 함께 쓰는 형태의 일반적인 현지 사무실이 아닙니다.
다이어리트래블에서는 Diary Travel Planner & Services라는 현지 법인을 만들어 보라카이 현지 사무실을 직접 운영하고 관리 중입니다.
오로지 다이어리 고객만을 위한 ‘보라카이다이어리’는 현지에서 더욱 안전하고 편안하게 놀다 가실 수 있도록
여러분의 곁에서 필리핀 현지 놀거리 예약 및 여행안내 등의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다이어리는 더 발전된 서비스를 위하여 현지의 여행카페, 게스트하우스, 각종 현지 서비스 등 여러 인프라를 개발 중이며,
다음 목표로 필리핀 세부(Cebu) 사무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행 현장에서 매일 고객의 소리를 듣다 보니, 겉모습만 번지르하게 포장된 장사꾼의 소리가 얼마나 위험한 것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고객이 불편해하는 상품은 팔 수가 없습니다. 불만이 자주 나오는 호텔은 도저히 추천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여행상품을 그럴듯한 말들로만 판매하고,
한 번도 경험해 본 적 없는 호텔을 꾸며진 사진과 정보로만 판매한다면,
여러분의 잃어버린 시간은 누가 책임져 주겠습니까?

여행상품은 겉모습만 예쁘고 멋지게 포장하여 팔 수 있는 물건이 아닙니다.
여행상품은 고객들의 소중한 ‘여행(旅行)’을 위해 여행사의 지식과 노하우를 담은 정직한 서비스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다이어리는 시시각각 바뀌는 현장에서의 경험에 발맞추어 양심을 속이지 않고 솔직하고 투명하게 여러분을 만납니다.

우리 회사의 실적보다 더 중요한 것은 고.객.만.족입니다.

여러분이 있기에 저희 다이어리트래블이 있습니다.
이것이 매일 여행의 현장에서 여러분을 만나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게 되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솔직 발랄 맞춤 여행 전문가

소중한 여행의 준비와 마무리까지 책임져주는 다이어리트래블과
지금 바로 동행하세요.